통화 여부와 무관하게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합니다.
병원, 매장, 상담업 등 모든 업종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LINK CALLBACK
통화 여부와 무관하게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합니다.
병원, 매장, 상담업 등 모든 업종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로 문자 자동 발송
설정 가능
시간 및 요일 지정으로
원하는 시간대 전송 가능
일일 발송건수 통계 제공으로
관리와 분석에 용이
원치 않는 수신자에게
문자 전송 차단 가능
고객 응대는 빠른 대응이 경쟁력입니다.
회의 중이거나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중요한 전화를 놓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약관은 "(주)니어네트웍스"(이하"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http://linkcall.co.kr (이하"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규에 의하거나, 관계법규 등에도 정함이 없는 경우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가입 시 지정하는 사용자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은 2021년 07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주)니어네트웍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1년 3월 30일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